• 박탐희 나이 "학력 키 남편"
    흥미 2021. 3. 23. 01:27
    반응형

    배우 박탐희 프로필과 결혼 및 드라마

    탤런트 박탐희의 나이는 1977년생 45세. 키 165cm. 몸무게 44kg. 서울 출생. 종교 개신교. 경희대 연극영화학과 졸업. 소속사 - PF컴퍼니

     

    원래는 힙합 그룹 업타운 3집 '올라올라'의 객원 보컬로 참여하면서 최초로 연예계에 데뷔. 그 후, 배우의 뜻을 품고 연기자로 전향에 성공한 케이스.

     

     

     

    1998년에 데뷔하였으며, 2001년 개봉된 두사부일체에 무개념 여학생으로 출연하면서부터 인기가 상승하고, 2006년 주몽의 양설란역 으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만성형 배우.

     

     

    @박탐희 출연작들

    두사부일체, 아부지, 속아도 꿈결, 황홀한 이웃, 결혼의 여신, 인수대비, 내 사랑 나비부인, 가시나무새, 당신 참 예쁘다, 공주가 돌아왔다, 순결한 당신, 에어시티, 빌리진 날 봐요, 주몽, 왕꽃 선녀님, 인어 아가씨, 당신 옆이 좋아.

     

     

     

    결혼 14년 차로 2008년 6월. 4살 연상의 게임 관련 일반인 사업가 남편과 결혼하여 슬하에 아들 1명, 딸 1명을 두고 있음. 소개팅으로 만났으며 결혼 후 출산과 육아에 전념하다가 작품도 간간히 활동.

     

     

     

     

     

    남편을 보기 드문 성품의 소유자라 칭한 그녀는 “내가 밤마다 갈증이 난다고 하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서 물을 가져다준다. 한 번도 짜증을 낸 적이 없다”라는 고백으로 부부금슬을 뽐냈다. “애들이 있다 보니까 필요에 의해서 연락을 하게 된다. 육아정보를 공유하는 거다. 그거 말고는 어디 있는지 궁금하지 않다”고 일축했다. 이어 “이후 소개팅 없이 각자 1년 동안 솔로로 지냈다”며 “그런데 주선자가 예전에 말했던 걸 까먹고 우릴 다시 소개시켜준 거다”고 남편을 만나게 된 일화를 털어놨다. 결혼이 저 혼자 결정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라는 생각에 일반인인 남편될 사람과 가족분들도 생각을 해야해서부득이하게 비공개로 진행하게 됐습니다라고 말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