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대환 나이-키-프로필-아내 직업은?
    흥미 2021. 3. 2. 12:55
    반응형

    -명품 감초 조연 배우 오대환 나이 및 프로필-

     

    주말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송준선 역할을 통해 안방 시청자에게 많이 익숙해진 인물 배우 '오대환'. 2004년에 데뷔하여 체격이 제법 다부지고 얼굴도 힘 좀 쓰게 생긴 인상이라 주로 맡는 배역도 힘 좀 쓰는 역할이나 악역, 또는 체형에 걸맞지 않게 코믹하고 순박한 배역을 맡았음. '38 사기동대'를 기점으로 인지도가 많이 높아져 드라마에서 비중있는 조연급 이상의 배역을 맡는 경우가 많아짐.

     

     

     

    오대환의 나이는 1979년생 43세. 키 180cm. 고향 충청남도 천안시. 종교 개신교.

     

    학력은 한예종(한국예술종합학교)을 졸업하였는데, 면접 당시에 교수가 대놓고 '너 같은 덩치 큰 마당쇠 배우가 없었다. 너를 뽑고 싶다'라고 말했는데, 정작 오대환은 중앙대 ,동국대를 가야겠다라고 답했다고. 그러자, 교수는 한예종에 대해 제대로 알려줬지만 오대환은 시큰둥하게 그러려니했다고 함. 그런데, 최종 합격을 했고 결국엔 한예종에 재학하게 되었음.

     

     

    이미 결혼을 한 유부남이며 자녀가 무려 4명인 다둥이 아빠. 긴 무명 세월을 버틸 수 있었던 것은 아내의 응원 덕분이라고. 아내의 직업은 어린이집 선생님이며 얼굴은 개인 사생활로 아직 안 밝혀짐. 

     

    오대환의 실제 성격은 낯을 많이 가리고 소심한 편이라고.(친한 연예인은 이민정, 김희선, 오윤아)

     

    앞으로 배우로서 주인공이 되는 욕심은 없고 즐기며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배우가 되는 것.

     

     

     

    @오대환 출연(드라마+영화)

    로드 넘버 원, 노란복수초, 38 사기동대, 구암 허준, 피고인, 안투라지, 나인룸, 

     

    @수상 목록

    KBS연기대상 남자조연상, MBC연기대상 조연상,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우수연기상, 미쟝센 단편영화제 심사위원 특별상 수상.

     

     

     

     

     

    저는 제가 주인공 한다는 생각은 단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어요. 연기하는 것 자체가 즐거웠어요. 연극하면 무대 걸레질도 열심히 했어요. 일이 바쁘기 전에는 육아를 제가 담당했다. 평상시에는 그렇게 큰 소리를 낼 수 없지 않나. 연기를 하면서 스트레스를 풀기도 했다. 이어 "증상이 엄청 심했다. 아버지가 편찮았을 때부터 잠을 자지 못했다. 병원에서 촬영장을 오가며 지냈다. 그래서 매니저가 힘들어했다"고 했다.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적당히 하고 싶은데 옆에서 ’잘한다’ 그러니까 더 잘해야 할 것 같았다”며 “망고즙을 짠 뒤로 팔이 아프다”고 솔직하게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반응형

    댓글